rbslynk.com

소액결제 현금화 | 정보이용료 현금화 | 콘텐츠이용료 현금화

이 생물학자는 마이크로파 방사선을 사용하여 멸종 위기에 처한 종을 구하는 방법

2020년 3월, COVID-19 팬데믹으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집에 웅크리고 있을 때 Pei-Chih Lee와 그녀의 동료들은 워싱턴 D.C.의 스미소니언 국립 동물원에서 열심히 일하고 있었습니다. 판다인 메이 시앙은 그 해에 아기를 가질 수 있는 절호의 기회를 가졌습니다.

 

판다를 인공수정할 때 연구팀은 보통 같은 날 채취한 세포인 신선한 정자를 사용했다. 하지만 이제는 대면 접촉을 최소화해야 했습니다. 그래서 그들은 효과가 있을지 확신할 수 없었지만 냉동 정자를 사용했습니다. 하지만 그해 여름, 그들은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Mei Xiang은 Xiao Qi Ji 또는 “작은 기적”이라는 이름의 건강한 수컷 새끼를 낳았습니다. 새끼는 이전에 냉동된 정자로 인공 수정을 통해 미국에서 태어난 최초의 자이언트 판다였습니다.

 

팬더를 돕는 것은 스미소니언 국립 동물원 및 보존 생물학 연구소의 연구 생물학자인 Lee의 업무 중 일부일 뿐입니다. 그녀는 국립 동물원의 게놈 자원 은행을 위해 생식 세포와 조직을 수집합니다. 이 은행은 연구자들이 멸종 위기에 처한 동물에 대해 더 많이 배우고, 개체수를 재건하고, 포로 상태에서 종을 번식시키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유전 물질을 보존합니다. Lee는 또한 이러한 표본을 마이크로웨이브 방사선으로 건조시켜 보존하는 새로운 방법을 찾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이 인터뷰에서 Lee는 자신의 경험과 조언을 Science News Explores와 공유합니다. (이 인터뷰는 내용과 가독성을 위해 편집되었습니다.

 

경력을 쌓게 된 동기는 무엇입니까?

나는 항상 동물을 사랑했습니다. 어렸을 때 저는 밖에 나가서 자연에서 이 모든 작은 생물들을 발견하곤 했습니다. 나는 Animal Planet 채널과 그 모든 동물 다큐멘터리를 볼 것입니다. 그래서 저에게는 생물학을 공부하는 것이 아주 자연스러운 일이었습니다. 그 부분은 나에게 생각할 필요가 없었습니다. 그런 다음 분자 및 세포 생물학에 뛰어 들었습니다. 이 모든 도구가 있기 때문에 흥미 롭습니다. 퍼즐을 푸는 것과 같습니다. 당신이 과학자라면 하나의 퍼즐을 풀 수 있는 이 모든 도구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런 다음 다음 항목과 다음 항목의 잠금을 해제합니다.

 

박사 학위를 받고 졸업하기 전에 다음에 무엇을 하고 싶은지 생각하기 시작했습니다. 그 당시 나는 정말 모든 가능성에 열려있었습니다. 그때 동물원과 수족관이 실제로 연구를 한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나는 그것에 대해 자세히 살펴 보았다. 멸종 위기에 처한 종에 대한 번식 연구를 통해 스미소니언 동물원에서 그들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알게 되었습니다. 그것을 본 순간 이것이 내가 하고 싶은 일이라는 것을 알았습니다. 나는 그것을 할 수있는 기술이 있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그것은 또한 야생 동물과 함께 일하는 어린 시절의 꿈을 이루었습니다.

 

최고의 아이디어는 어떻게 얻나요?

나는 다양한 배경과 전문 분야를 가진 사람들과 이야기하는 것을 즐깁니다. 사람들은 서로 다른 관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가 같은 질문을 다루고 있다면 사람들이 자신의 관점에서 무엇을 생각해 내는지 보는 것은 항상 흥미로운 일입니다. 컨퍼런스에 참석하고 다양한 분야의 최신 연구에 대해 모두 배우는 것도 좋습니다. 보통 그런 환경에 있을 때 영감을 얻습니다.

 

당신의 가장 큰 성공 중 하나는 무엇입니까?

생식 조직과 세포를 보존하기 위해 개발해 온 건조 기술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 기술은 매우 오랜 시간 동안 이 건조한 상태에서 생존할 수 있는 자연 유기체에서 영감을 받았습니다. 좋은 예는 매우 가혹한 조건에서 살아남을 수 있는 완보동물입니다. 또는 상점의 선반에서 말린 베이킹 효모. 물에 넣으면 번식하기 시작합니다. 그래서 우리는 과학자들이 이 다른 종들로부터 이미 배운 것을 가지고 실험실에서 우리가 보존하려는 세포로 그것을 재현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쉽지 않습니다. 포유류 세포는 정말 건조한 조건에서 생존하는 데 도움이 되는 유기체가 가지고 있는 도구가 없습니다.

 

우리는 지금 집고양이를 모델 유기체로 사용하는 데 주로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우리는 고양이 정자를 말려서 1년 넘게 보관할 수 있었습니다. 그런 다음 그 정자를 신선한 난자(난자)에 주입하여 고양이 배아를 생산할 수 있었습니다. 우리는 그것에 대해 매우 흥분했습니다.

 

여가 시간에 무엇을 하는 것을 좋아합니까?

나는 하이킹 가는 것을 좋아합니다. 나는 내 개 스톰과 긴 산책을 할 것이다. 나는 또한 D.C.에 있는 것을 이용합니다. 나는 모든 박물관에 가고 이곳의 예술 현장을 즐기는 것을 좋아합니다. 나는 뮤지컬을 좋아합니다.

 

어렸을 때 어떤 조언을 받았으면 좋았을까요?

이런 직업이 있다는 걸 알았으면! 어렸을 때 나는 야생 동물을 연구하고 보호하려면 영장류학자이자 환경 보호 운동가인 Jane Goodall이 하는 유형의 연구를 해야 한다는 순진한 생각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그녀는 모두에게 큰 영감을 줍니다. 이것이 제가 생각하고 있던 연구의 종류입니다. 여기 와서 내가 하는 일이 환경 보호에도 기여할 수 있다는 것을 배웠습니다. 그리고 중요하고 보존의 큰 부분을 차지하는 교육과 같은 다양한 분야가 있습니다. 요즘 저는 아이들이 열린 마음을 유지하고 다양한 것을 탐구하도록 격려합니다. 당신이 하고 싶은 일에 이르는 길은 한 가지가 아닙니다. 그러니 그냥 탐험하세요.

누군가가 당신의 분야에서 일하는 데 관심이 있다면 무엇을 하라고 권하고 싶습니까?

 

마음에 들지 않는다고 결정하기 전에 시도해보세요. 오늘날 모든 과학은 서로 연결되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저는 이러한 새로운 건조 기술을 개발하면서 실제로 많은 엔지니어들과 협력하고 있습니다. 그들이 보존을 위해 무엇이든 할 것 같지 않습니다. 그러나 우리의 협력을 통해 그들은 종을 구하려는 노력의 일부이기도 합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