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bslynk.com

소액결제 현금화 | 정보이용료 현금화 | 콘텐츠이용료 현금화

조류 감소와 관련된 살충제

농부들은 종종 농작물을 먹는 벌레를 죽이기 위해 화학 물질을 사용합니다. 그러나 독극물의 유일한 희생자는 곤충이 아닙니다. 새로운 연구는 하나의 살충제의 광범위한 사용과 지역 조류의 수 감소를 연결합니다. 두 번째 연구에서는 상대적으로 높은 수준의 이 화학 물질과 관련 화학 물질이 미국 농지에서 배수되는 강을 오염시킨다는 사실을 발견했습니다.

두 연구 모두 네오니코티노이드(nee-oh-NIK-uh-tin-oydz)로 알려진 살충제에 초점을 맞췄습니다. 이전 연구에서는 이러한 화학 물질이 꿀벌과 땅벌에 해를 끼칠 수 있음을 보여주었습니다. 둘 다 식물을 수분시키기 때문에 중요합니다. 여기에는 사람들이 먹는 많은 것들이 포함됩니다. 이제 과학자들은 화학 물질을 줄어드는 새 개체수와 연관시키고 있습니다. 연구원들은 화학 물질이 어떤 역할을 하는지 아직 모릅니다. 그들은 새를 독살하거나 그들이 먹어야 할 곤충을 빼앗을 수 있습니다.

이유가 무엇이든 Ruud Foppen은 Science News에 “그 영향은 우리가 생각했던 것보다 생태계에 더 광범위하게 퍼질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Nijmegen에 있는 네덜란드 현장 조류학 센터인 Sovon의 조류 연구원입니다.

농부들은 농작물에 네오니코티노이드를 살포합니다. 그들은 또한 이러한 살충제로 코팅된 종자를 구입합니다. 그런 다음 비는 이러한 처리제를 농장 밭에서 씻어내어 인근 호수와 강으로 씻을 수 있습니다.

이 물을 샘플링하면 해당 지역의 살충제 사용을 추적하는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이 Foppen과 그의 동료들이 한 일입니다. 그들은 2003년부터 2009년까지의 네덜란드 수질 오염 데이터를 살펴보았습니다. 그들은 이미다클로프리드(ih-MEED-uh-KLOH-prid)에 중점을 두었습니다. 해당 영역에서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네오니코티노이드입니다. 그들은 또한 15마리의 곤충을 먹는 새에 대한 조사를 조사했습니다. 9종은 곤충 외에는 아무것도 먹지 않습니다. 나머지는 새끼에게 곤충을 먹입니다. 과학자들은 2003년부터 2010년까지 그 새들의 수를 집계했습니다.

Foppen의 그룹은 조류와 살충제 데이터를 연결할 수 있었습니다. 이미다클로프리드가 물에 나타난 후(농민들이 농작물에 화학 물질을 사용하기 시작한 후에야 발생했을 것임) 새의 수가 떨어지기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지역 하천에 imidacloprid가 많을수록 작년에 비해 새의 감소가 더 컸습니다.

과학자들은 왜 새 수가 감소했는지에 대한 다른 가능한 설명을 찾았습니다. 오직 imidacloprid만이 토종 새들의 연간 감소를 설명하는 것 같았습니다.

Foppen과 그의 팀은 7월 9일 Nature에 연구 결과를 발표했습니다.

연구자들은 벌레 살인자들이 그들이 먹을 수 있는 곤충을 적게 남겨두기 때문에 새의 수가 감소할 수 있다고 말합니다. 또는 새가 처리된 벌레를 먹을 때 화학 물질이 새를 직접 독살할 수도 있습니다.

다른 생태학자들은 이 발견에 주목하고 있습니다. 과학자들은 네오니코티노이드가 꿀벌 이외의 종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고 의심했습니다. 그러나 새로운 연구는 이것에 대한 직접적인 증거를 찾은 첫 번째 연구라고 Dave Goulson은 말합니다. 그는 영국 서식스 대학교의 생태학자입니다.

“이것은 논쟁을 상당히 움직입니다.”라고 그는 Science News에 말했습니다.

미국에서도 널리 사용
미국 지질조사국(U.S. Geological Survey) 과학자들의 새로운 데이터에 따르면, 네오니코티노이드는 미국 중서부 지역에서도 널리 사용되고 있습니다. 많은 곡물과 대두가 중서부 전역에서 재배됩니다. 당연히 미국의 “빵 바구니”로 알려지게 되었습니다.

캘리포니아 새크라멘토에 있는 USGS의 Michelle Hladik은 다른 두 주에서 기관 과학자들과 함께 일했습니다. 그들은 작년 성장기에 아이오와 주의 9개 개울에서 물을 채취했습니다. 옥수수와 콩을 재배하는 주요 지역입니다. 연구원들은 6가지 신농약에 대해 물을 선별했습니다. 여기에는 이미다클로프리드가 포함됩니다.
화학 물질은 모든 스트림에 나타났습니다. 그러나 그 수준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다양했습니다. Hladik은 “우리는 농작물을 심는 동안 폭풍우가 몰아친 후 더 높은 수준의 살충제를 발견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그리고 이것은 의미가 있습니다. 오늘날 대부분의 미국 옥수수와 대두는 네오니코티노이드로 코팅된 종자에서 나옵니다. 그러나 그녀는 “살충제 역시 성장기 동안 처음 사용하기 전에 검출되었습니다”라고 덧붙입니다. 그것은 적어도 작년부터 환경에서 “그들이 지속될 수 있음”을 시사한다고 그녀는 말합니다.

낮은 수준의 이러한 화학 물질에 장기간 노출되면 물고기 및 기타 수생 동물에 중독될 수 있습니다. 이미다클로프리드 리터당 10~100나노그램(10억분의 1그램)의 농도만으로도 그러한 유기체에 독성이 있을 수 있습니다. 새로운 연구는 아이오와 강에서 이 살충제의 리터당 최대 42.7나노그램 수준을 발견했습니다. Clothianidin(Klo-thee-AN-ih-din)은 이 강에서 가장 흔하게 발견되는 신생물질이었습니다. 79개의 물 샘플 중 75%에서 나타났습니다. 가장 높은 수치는 물 1리터당 257나노그램입니다. 연구 결과는 환경 오염 저널 10월호에 실릴 예정입니다.

Hladik의 팀은 미국 농부들이 네오닉 코팅 종자를 “거의 보편적으로” 사용하는 것이 이제 “이러한 살충제의 환경적 영향과 관련하여 면밀히 조사될 필요가 있다”고 결론지었습니다.